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ocalhost
- import data
- OrCAD 다운로드
- clone
- 데이터베이스
- visualstudio code
- csv
- 깃 토큰
- 파이썬
- github token
- MySQL
- database
- error
- console창
- 따옴표 삭제
- Python
- jupyter
- 클론
- php
- Visual Studio Code
- 오류
- github clone
- 에러
- 단축키
- vscode
- run sql script
- PHPStorm
- cmd
- DataGrip
- error 해결
Archives
- Today
- Total
개발 노트
10/20 자바 복습 본문
생성자의 목적
구조를 메모리에 올린다.
생성자를 이용해서 파라미터를 받아서 클래스 내의 멤버변수에 값을 세팅하는 것이 목적이다.
(중요 : 면접 단골 질문)
OverLoading은 같은 Class 내에 여러 개의 동일이름 method가 있다.
OverRidding은 다른 클래스를 상속한다.
오버로딩은 생성자이고
오버라이딩은 extends와 implement가 있다.
오버로딩은 호출에 따라 Type, 변수의 개수에 따라 자동 대응한다.
오버라이딩은 method은 자신의 것, 변수는 부모의 것이 실행된다.
super를 하면 부모의 것이 실행된다.
반응형